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오지훈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3)은 10일 하남상담소에서 미사중학교 운영위원회(위원장 정민경) 임원진과 학교 현안 및 교육환경개선 사항에 대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미사중학교 운영위원회 임원진은 “무엇보다 학교의 환경개선이 절실히 필요하다. 미사중학교 도서관 확장 문제는 꼭 해결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광주하남교육청이 조속한 해결방안 마련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고 건의했다.

 

또한, 미사중학교 운영위원장은 “학생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바람직한 교육환경 조성과 학교의 성장 발전에 끊임없는 성원과 헌신적인 노력을 보여주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오 의원은 “열악한 환경에 공감하며,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도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교육기획위원회 소속인 오 의원은 미사중학교 운영위원회 임원진으로부터 학교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돼서 감사장을 받았다.


230110 오지훈 의원, 미사중 운영위원회 임원진과 정담회 개최 (1).jpg 230110 오지훈 의원, 미사중 운영위원회 임원진과 정담회 개최 (2).jpg 230110 오지훈 의원, 미사중 운영위원회 임원진과 정담회 개최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