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김재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2)은 9일 한국고용노동교육원(경기도 광주시 소재)에서 열린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2023 정기총회 및 신년회에 참석하였다.

 

이 날 행사에는 김재균 위원장을 비롯해 서성란(국민의힘, 의왕2), 조용호(더불어민주당, 오산2) 부위원장과 국중범(더불어민주당, 성남4), 정윤경(더불어민주당, 군포1), 김선희(국민의힘, 용인7) 의원 등이 함께했다.

 

김재균 위원장은 이날 축사에서 “돌이켜보면 2022년은 코로나19와 출생률 감소라는 이중고로 너무나 힘든 한 해였다.”라고 소회를 밝히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아이들을 사랑과 관심으로 돌보는 가정어린이집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교직원들을 격려하였다.

이어, “저와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는 지난 한 해 보육 교직원들이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을 바탕으로 보다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보육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면서 “오늘의 행사가 희망찬 2023년의 출발을 알리고 화합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2023년에도 항상 가정어린이집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겠다.”라고 다짐하면서 축사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이 날 행사는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의 2023년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축하공연, 2022년 연합회 활동 영상 시청, 시상식 및 감사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230109 김재균 의원,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1).jpg 230109 김재균 의원, 경기도가정어린이집연합회 신년회 참석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