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경기도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임응순 의원 선출

등록일 : 2008-09-04 작성자 : 언론담당 조회수 : 2301
첨부파일 -
첨부된 파일 없음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는 9월 4일 제235회 임시회 기간 중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위원장에 임응순 의원(시흥3, 한나라), 부위원장에 임진혁 의원(이천2, 한나라), 간사에 임영신 의원(안양3, 한나라)과 임종성 의원(광주1, 민주)을 각각 선출했다.

금번 제235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새롭게 13명으로 구성된 윤리특별위원회는 위원 선임일로부터 2010년 6월말까지 2년 동안 활동하게 되며, 경기도 의회 의원의 윤리심사와 징계 및 자격에 관한 안건이 회부될 경우 이를 심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