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원(더민주, 부천1), 이선구 의원(더민주, 부천2), 이재영 의원(더민주, 부천3), 황진희 의원(더민주, 부천4), 김광민 의원(더민주, 부천5), 김동희 의원(더민주, 부천6), 유경현 의원(더민주, 부천7), 박상현 의원(더민주, 부천8)은 29일 부천소방서에서 부천소방서(서장 신희범) 관계자들과 정담회를 갖고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경기도의회 부천상담소는 밝혔다.


부천시 소속 도의원을 대표한 염종현 의원은 “화재예방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수고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앞으로 본격적인 더위와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맡은 바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또한 “소방관들의 보다 나은 업무환경과 노후한 장비, 시설환경 개선 등을 통해 시민의 안전이 보장되도록 부천시 도의원들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날 정담회에서는 부천소방서 일반 현황과 소방 활동 실적 및 주요 현안 업무 보고를 받았다.


이어서 주요 현안사항에 관한 부천시 소속 도의원들의 보충 질의가 이어지며 부천소방서의 현안과제 해결에 대해 토론했다.


신희범 부천소방서장은 “소방발전에 힘써주시는 경기도의회 부천시 도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부천시민이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 과제로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220729 부천시 소속 도의원 부천소방서 방문 소방정책 정담회 실시 (1).jpg 220729 부천시 소속 도의원 부천소방서 방문 소방정책 정담회 실시 (2).jpg 220729 부천시 소속 도의원 부천소방서 방문 소방정책 정담회 실시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