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문승호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1),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 전석훈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3), 국중범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4)는 27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교인 풍생중?고교를 방문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관련 협의를 실시 하였다고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는 전했다.

이번 자리는 2021~2023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이 확정된 풍생중, 풍생고, 중원초 등 8교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성남교육지원청 사업담당 과장 및 풍생중?고 관계자가 참석하였다.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 ▲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추진 시 모듈러 이용 계획 ▲ 사업진행 시 내진보강 등 구조 문제 ▲ 고교학점제 시행 등의 공간조성 사업과의 연계 방안 등에 대해 협의하였다.

의원들은 “노후화된 학교시설 개선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풍생중?고교 등 사업추진교에 감사드린다.” 라고 말하며 “경기도의회에서도 학교현장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일 것이며, 특히 이미 확정된 그린스마트 사업에 다양한 공간조성 사업을 연계 추진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220728 성남시 수정구.중원구 도의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사항 현장 점검 (1).png 220728 성남시 수정구.중원구 도의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사항 현장 점검 (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