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박명숙 의원(국민의힘, 양평1), 이혜원 의원(국민의힘, 양평2)이 25일 경기도의회 양평상담소에서 양평군청 신동원 기획예산담당관, 방미현 팀장 등과 ‘양평군 특별조정교부금 신청’을 위한 업무 협의를 가졌다.

양평군 관계자는 “가장 시급한 현안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양평군 노인복지관 이전 신축사업으로 총 사업비 242억3천만원중 145억3천만원은 기 확보되었고 부족한 예산은 도지사 특별조정교부금으로 45억원을 신청하여 계획대로 노인복지관 신축을 추진하겠다”고 보고했다.

또, 음식물류 폐기물을 위생적인 배출관리로 환경개선에 필요한 공동주택 음식물 쓰레기 종량기(RFID) 설치사업비 3억 4천만원 등 향후 추진 할 사업에 대한 협의회를 가졌다.

이에 박명숙 의원, 이혜원 의원은 “양평군 시급한 현안사안 해결에 도비확보 등 노력할것이며 경기도의원의 역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20726 박명숙.이혜원 의원, 양평군 특별조정교부금신청 사업 편성 내용 보고 받아 (1).jpg 220726 박명숙.이혜원 의원, 양평군 특별조정교부금신청 사업 편성 내용 보고 받아 (2).jpg 220726 박명숙.이혜원 의원, 양평군 특별조정교부금신청 사업 편성 내용 보고 받아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