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오진택 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제10회 의정대상 수상

등록일 : 2021-12-14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447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2)은 14일(화) 「경기언론인연합회 제10회 의정대상 시상식」(경기언론인연합회 주최)에서 탁월환 의정활동 역량을 인정받아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10회를 맞게 되었다.

오진택 부위원장은 제10대 후반기 건설교통위원회 부위원장직을 수행하면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도의 교통환경 등을 개선하는 기여해왔으며, 도정의 미진한 부분을 냉철히 지적하고 대안을 제시해왔다.

또한, 지역상담소를 통해 지역민원에 대한 정담회, 토론회 등 논의 자리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면서 도민의 소통창구 역할을 충실히 해왔고,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도민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수행해온 것을 인정받아 이번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수상을 한 오진택 도의원은 “오늘의 수상은 1,390만 경기도민을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고 주어진 의미있는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작은 목소리 하나까지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211214 오진택 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제10회 의정대상 수상.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