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연천상담소, 지난 5월 접수된 민원상담건 관련기관 협조결과 해결

등록일 : 2021-09-03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77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에서는 지난 5월 접수된 민원상담건에 대하여 관련기관과 협조한 결과 해결되었다고 밝혔다.

민원인은 지난 5월 31일 연천상담소를 방문하여 “신서면 답곡리 1171번지(전) 경작자로 비가 많이 오게 되면 소하천에 물이 넘쳐 경작지 진입이 불가능해 농사에 어려움이 많다”며, “비가 많이 와도 소하천을 건널 수 있도록 다리를 설치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임광진 상담관은 신서면행정복지센터 담당자와 협의를 하였으며, 담당자는 “민원을 제기한 곳은 세월교가 설치된 소하천으로 다리 설치는 불가능하나 사각 흄관을 설치하여 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다”는 답변을 했었다.

민원인은 오늘(3일)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를 방문하여 “민원이 해결되어 이젠 비가와도 걱정 없이 경작지를 통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를 전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210903 연천상담소, 지난 5월 접수된 민원상담건 관련기관 협조결과 해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