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오구환의원,가평상담소에서 지역 치안활동 강화에 앞장서

등록일 : 2017-07-2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686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오구환 도의원(바른정당 가평)청소년들의 비행 관련 민원을 접수 받고 지역사회에 뜻을 함께하는 이들과 함께 가평 지역 내 청소년 비행·탈선 및 범죄 예방을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기로 하였다.

 

지난 76일 김 모씨는 청소년 비행과 탈선 및 범죄를 우려하여 상담소 문을 두드렸다.

민원요지는 다음과 같다. 가평군은 더위를 피해 산과 계곡을 찾는 사람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피서지 주변에서 벌어지는 청소년 비행과 일탈행위로 주민들과 학부모들은 늘 고민이다. 범죄와 사고로부터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대책이 절실하다.

 

오구환 도의원은 주민과 학부형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가평경찰서, 청평파출소 등과 협의하여 범죄 발생 빈도가 높은 시간대에 우범지역 순찰을 강화하여 청소년 선도에 힘쓰겠다고 약속하였다. 아울러 청소년 선도와 아동 안전망 구축을 위한 아동안전 지킴이 증원 등 지역사회의 자발적 방범 노력도 필요하다고 보고 애향단체들의 동참도 호소할 계획임을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오구환 도의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