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김시용의원,김포상담소에서 청소년 인성교육재단설립 주제로 간담회

등록일 : 2017-07-1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631

경기도의회 김포상담소에서 김시용의원(바른정당 /김포3)은 지난 717일 김포시 홍보대사인 지노박과 청소년 인성교육 재단설립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김포시 홍보대사인 지노박(ZINO PARK)과 좋은 친구들 밴드는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인성 교육으로 학업 증진 및 인격 함양을 꾀하고, 문화와 예술 체험 및 국제 교류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재단법인을 설립을 추진하고 있다.

 

지노박은 청소년들이 부적응으로 학교 내외에서 남을 괴롭히거나 때리거나 물건을 두드리거나 한다면 이것은 학교폭력 문제이지만 이들이 발산하는 움직임과 함성은 공연이요, 예술이요, 퍼포먼스로 가치창출이 됩니다. 이들이 마음껏 재능을 표출할 수 있도록 안전지대 블루존무대를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경기도와 함께 사회적 관심에서 소외된 청소년들이 가진 를 발굴하여 더 좋은 사회 일꾼으로 성장해가도록 지원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에 김시용 도의원은 다음 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우리가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김포시가 청소년이 행복한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현안을 상담하여 도민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10~오후6)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170718 보도자료 사진(김포 김시용 지노박 청소년 교육재단법인 설립 논의).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