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송낙영의원,남양주상담소에서 도로점용료 지역현안논의관련

등록일 : 2017-03-2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671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송낙영 도의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3)지난 3. 27()에 시의원 등 시청 관계자 및 도청 관계자들과 지역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남양주시 관계자들은 소형LPG저장탱크와 지하배관망을 통해 LP가스를 각 가정에 공급하는 마을단위 LPG배관망 구축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서 송낙영 도의원이 발의한 경기도 도로점용료 등 부과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의 통과가 필요하다고 입을 모았다.

 

경기도 도로점용료 등 부과징수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주민 에너지 복지사업을 원활히 추진하고자 도로점용허가 대상 시설물 범위에 가스공급시설(정압시설, 마을공동저장탱크 등)을 포함하는 것을 주내용으로 하고 있다.

 

송낙영 도의원은 에너지 소외지역 주민들의 에너지 공급 불균형 해소를 위해 시청 관계자에게는 사업희망지 발굴과 적극적인 조사를 당부하고, 도청 관계자에게는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테이블로서 도민 소통창구의 역할을 해내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10~오후6)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송낙영(보도자료사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