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방재율)는 8일 오후, 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지회장 오해석 / 수원시 팔달구 구천동 소재)를 현장 방문하여 지회 관계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방재율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는 미용업의 발전 및 기술향상과 도민의 공중보건위생 향상에 크게 기여해 왔다”면서 “이 자리를 빌어 이러한 경기도지회의 노력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정담회에서 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 오해석 지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상공인에 속하는 미용업 종사자들도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에 대한 경기도의회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에 방재율 위원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미용인들을 비롯한 모든 소상공인이 힘든 상황으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도 이에 대한 지원 방안 마련을 위해 관계자들과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현장방문에는 방재율 위원장(고양2), 최종현 부위원장(비례), 이혜원 부위원장(비례), 김영준(광명1), 장대석(시흥2), 유광혁(동두천1) 의원이 참석하였다.

 

또한, 이날 정담회 현장에서는 대한미용사회경기도지회 회원들이 출품한 헤어전시회도 함께 개최되었다.

210609 보건복지위원회, 대한미용사회 현장 정담회 실시 (1).jpg 210609 보건복지위원회, 대한미용사회 현장 정담회 실시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