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 백승기(더민주, 안성2) 도의원은 지난 26일 경기도의회 안성상담소에서 죽산면 칠장리 극락마을 이장 임준식님, 마을 발전위원장 남경우님, 마을 주민 대표 박인선님과 함께 지역현안에 대하여 논의하였으며 지역발전 도모를 위한 소통의 자리를 가졌다.

이날 죽산면 지역 현안 및 주변 환경에 대하여 논의했다. 이어 죽산면 칠장리 극락마을 관계자는 “마을 주민들이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이 많았는데 해결이 되어 모두가 기쁘고,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마을 주민들의 마음을 모아 감사패를 전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백승기 의원은 감사패를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항상 지역발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주민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아울러 “지역주민의 안전과 편리를 위해 늘 주민과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현장중심 도의원이 되도록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죽산면 칠장리는 산직, 신대, 극락의 3개 마을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대화(大禾, 댓말)라고 불리는 자연마을이 있다. 이 곳이 극락마을로, 극락마을은 「안성군지」나 마을사람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극락암이란 암자가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고, 대화마을은 가장 먼저 생긴 마을이라고 한다.

210330 백승기 의원, 안성 죽산면 칠장리 극락마을 지역현안 논의 (1).jpg 210330 백승기 의원, 안성 죽산면 칠장리 극락마을 지역현안 논의 (2).jpg 210330 백승기 의원, 안성 죽산면 칠장리 극락마을 지역현안 논의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