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나라당은 거짓선동 멈추고 오직 도민만을 위해 일하기 바란다!!

등록일 : 2010-08-30 작성자 : 조회수 : 847
첨부된 파일 없음
 

한나라당은 거짓선동 멈추고 오직 도민만을 위해 일하기 바란다!!

 


한나라당은 道民을 위한 爲民相生의 정치와 통 큰 정치를 길 바란다

 

정재영 대표는 다시한번 생각하길 바란다.

과연 지금 한나라당이 하는 행위가 진정한 도민을 위한 행위인지 다시한번 생각해 보았으면 한다. 한나라당은 8월20일 정기열 민주당 수석 부대표의 발언을 근거 없이 문제를 삼아 경기도의회 의사일정과 상임위 및 연찬회등을 전면 거부하고 9월 정례회의도 참여하지 않겠다고 선언을 하면서 도민을 외면해 버렸다. 이것은 공당으로서 도민들을 버리는 행위로서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한나라당의 정재영 대표는 지난 대표 연설에서 오직 도민만을 생각하겠다. 위민상생의 정치를 하겠다“ 통큰 정치를 하겠다” 라고 연설을 하였다. 하지만 지금 한나라당의 행위는 전혀 도민을 위한 행동이 아니고 오직 당만 위해 일을 하는 작은 정치 행위일 뿐이다.  민주당과의 관계는 도민을 위해 일하면서 충분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그만한 능력을 한나라당은 충분히 가지고 있다는 것을 민주당은 알고 있다. 하지만 그런 능력이 없고 계속해서 도민을 위해 일을 하지 않는 다면 그것은 한나라당이라고 할 수 없고 개인을 위한 사당일 뿐이다.


진정으로 도민을 위해서 일을 하려면 정재영 대표의 연설중 “오직 도민만 생각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원칙과 소신으로 더 이상 거짓선동을 그만하고 오직 도민만을 위해 일하길 바란다. 그것만이 공당으로서 경기도의회의 파행에 대한 책임을 조금이나마 도민에게 갚는 일이다.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