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새단장

등록일 : 2010-07-19 작성자 : 조회수 : 1113
첨부된 파일 없음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새단장

- 8대의회 개원에 맞춰 경기도의회 Home page 새단장 이벤트 실시 -

경기도의회는 제8대의회 개원에 맞춰 홈페이지를 새단장하고 도민이 참여하는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의회는 7월 1일부터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생동감 있고 도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재구성하였다. 그동안 본회의와 예결위 등 특위의 회의에 대해서 서비스하던 영상회의록을 모든 상임위원회로 확대 운영하고, 주요검색에서 의원검색을 별도로 분리하여 정당별, 시군별, 위원회별로 의원검색이 보다 편리해 졌으며, 7월6일 개회하는 제251회 임시회에서 8대의회 원구성이 완료되면 각 상임위원회별 홈페이지 이미지와 의원별 자료를 정비할 예정이다.

또한 7월1일부터 25일까지 8대의회 개원을 홍보하고 도민의 참여를 유도하기위한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도의회 바로알기” “홈페이지 옥에 티를 찾아라” “경기도의회에 바란다” 등으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도민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맞춤법 오류, 오탈자 등 홈페이지 오류를 가장 많이 찾아낸 참여자, 베스트의견 게시자, 퀴즈 이벤트 정답자 추첨 등을 통하여 100여명에게 디지털액자, MP3 플레이어, USB메모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경기도의회홈페이지 이벤트 창으로 접속하여 응모하면 된다.

경기도의회사무처 관계자는 “8대의회 개원에 맞춰 도민들이 홈페이지의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으며 앞으로 도민들에게 의정활동에 대한 내용이 더욱 빠르고 정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하여는 즉시 수정 보완하여 도민들이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