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보도자료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작성일 : 2020-05-22조회수 : 42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염종현, 부천1)노무현 대통령 서거 11주년을 맞아 인간적인, 너무나 인간적인 - 낮은 사람, 겸손한 권력, 강한 나라주제로 영상추모제를 22()부터 경기도의회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번 영상추모제는 노무현 대통령의 삶과 철학, 정치적인 유산 등을 돌아보고,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차원에서 노무현 대통령의 시대정신과 가치를 계승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불어민주당은 대표단 중심으로 노무현 대통령의 생가가 있는 봉하마을을 문하여 추모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및 이천화재 사건 등 사회적인 분위기를 반영하여 영상추모제로 대신하였다.

 

영상 추모제는 경기도의회 홈페이지 및 유튜브 경기도의회 채널에서 22()부터 31()까지 진행되며, 노무현 대통령 추모사진,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추모 메시지, 염종현 대표의원의 추모사 등으로 구성됐다.

 

염종현 대표의원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영상 추모사를 통해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세상, 땀 흘린 만큼 잘 사는 사회,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대한민국이 노무현 대통령이 이루고자 했던 꿈이라면서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경기도민, 국민 모두와 함께 사람사는 세상을 꼭 만들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200522웹배너_노무현대통령 서거11주기.jpg

목록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음글 문경희의원,의회소식지에 어르신을 위한 큰 글씨체 코
이전글 추민규 의원, 하남숲 유치원 설립 및 반려동물 납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카카오페이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