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보도자료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작성일 : 2020-06-30조회수 : 35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오명근 도의원(더민주, 평택4)은 지난 29평택 모산영신지구(지제 센토피아 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개발사업과 관련 입주민들의 민원 해결을 위해 정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개최된 정담회에서는 최근 조합과 시공사간의 이견 차이를 좁사업이 원활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서 오명근 의원은 최은영 시의원, 조합원 대표, 비전1동 주민자치위원장(김태선), 시 관계자 등이 함께한 자리에서 각자 분야의 의견을 청취하였다.

 

이 자리에서 오명근 도의원은 민원 쟁점인 2블록(지제 센토피아 주택조합)지구 내의 진출입로 확보가 어려울 경우 8월 입주예정인 입주민에게 많은 불편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이를 시공사와의 원활한 협의를 통해 예정대로 입주민들이 입주하는데 지장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돕고 힘써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경기도 평택시 평택로 149 평택상공회의소 2층에 위치한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정담회나 면담, 회의 등을 통해서 생활불편 등 민원해결을 위해 소통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되고 있다.


200630 오명근 의원, 평택 모산영신지구 내 민원해결을 위한 정담회 개최 (1).jpg

200630 오명근 의원, 평택 모산영신지구 내 민원해결을 위한 정담회 개최 (2).jpg

목록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음글 배수문 의원, 경기도 지속가능발전 기본 조례 실행방
이전글 경기도의원 연구단체 '건강한 경기도 만들기', 연구용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카카오페이지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