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보도자료

HOME > 의회소식 > 보도자료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작성일 : 2019-11-08조회수 : 44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조재훈)8일 고양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2019 4회 경기도 교통안전 박람회 방문하였다.

 

 축사를 맡은 조재훈 위원장은 경기도 및 시군 등 공공기관들이 교통안전 관련 신기술을 보유한 유망 중소기업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기를 당부 한다이는 곧 중소기업 일자리 창출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교통안전박람회는 전국에서 광역자치단체로서는 최초로 개최했던 박람회로 제9대 경기도의회에서 처음 제안을 하여 시작된 사업으로 교통안전 문화 정착과 교통안전 관련한 유망기업의 신기술 전시를 통해 판로개척을 하고자 경기도가 주최하고 킨텍스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5500면적의 전시장에 약 100여개의 기관 및 기업이 300여개의 부스를 구성, 교통안전 분야 신기술을 소개하고 교통안전 관련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주 전시 품목은 태양광 도로표시등, 야간안전표지 등 안전표지방음벽, 도로분리대, 도로열선 등 도로안전시설보행자 작동 신호기, 보행신호 음성안내장치 등 교통신호등이다.

 

 

 현장방문에는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재훈 위원장을 비롯하여 권재형 의원(의정부3), 김직란 의원(수원9), 김진일 의원(하남1), 최승원 의원(고양8)이 참석하였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다음글 문화체육관광위원회,2019행정사무감사 워크숍개최관련
이전글 진용복의원,용인시 찾아가는 평생교육 활성화 토론회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페이지 트위터